장보기·재료 손질 등 번거로운 작업, ‘주스키트’ 하나로 해결
  • 박준용 기자 (juneyong@sisapress.com)
  • 승인 2017.02.21 15:56
  • 호수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쇼핑몰 원더그린, ‘주스키트’ 할인 행사 연다···매거진《에쎈》오픈 쇼핑몰, 2월 구매평 이벤트도 열어

생활 매거진《에쎈》의 건강 전문가들이 만든 쇼핑몰 원더그린(www.wondergreen.kr)이 ‘주스키트’ 할인행사를 연다.

 

원더그린의 ‘주스키트’는 주스 재료를 손질해 배송하는 서비스다. 주스를 만들기 위해 해야 하는 레시피 고민, 장보기, 재료 손질 등 번거로운 작업을 ‘주스키트’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소개되고 있다.

 

원더그린의 ‘주스키트’는 영양도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상품은 영양사와 요리 연구가가 함께 개발한 레시피다. 채소 2가지 이상, 과일 1~2가지를 담아 영양학적으로 상호 보완될 수 있도록 조합했고, 맛의 만족감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주스키트’는 키트 속 재료를 착즙기에 넣어 즙을 내 100% 원액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착즙 주스키트’와 믹서에 갈아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스무디 키트’ 2종이 있다.

 

원더그린(좌)착즙주스키트(우)스무디키트5 종세트

이번 이벤트에서는, 착즙 주스키트 중 그린 주스가 1L를 만들 수 있는 ‘그린 메디신’ 1종을 1000원, 22가지의 채소와 과일을 담은 스무디 키트 5종 세트를 50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1시부터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1인이 한 개씩만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월28일까지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이벤트가 열린다.

 

원더그린은 할인 이벤트와 함께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연다. ‘주스키트’를 구입하고 구매 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착즙 주스키트’ 1개월 정기배송, 10명에게는 ‘스무디 키트’ 1개월 정기배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기간은 역시 2월28일까지다. 당첨여부는 3월3일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원더그린 측은 “완제품 주스를 구매해 마시는 것이 간편하지만, 주스 재료의 신뢰성이나 첨가물에 대해 걱정을 하는 소비자가 많다”면서 “채소와 과일은 주스가 되는 순간부터 영양소 파괴가 시작되기 때문에 갓 만든 것이 가장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점이 ‘주스키트’의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